본문 바로가기
행정법률

제10기 식품안전나라 서포터스 모집 안내

by 청효행정사 2023. 6. 5.

반응형

글 목록

     

     

     

    제10기 식품안전나라 서포터스 모집 안내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정말 특별한 소식을 전하러 왔습니다. 바로 '제10기 식품안전나라 서포터스' 모집에 대한 소식입니다! 📢


    식품안전나라 서포터스란? 🧐

    식품의약품안전처식품안전정보원이 함께 운영하는 식품안전나라 서포터스는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식품안전 정보 콘텐츠를 제작하고 홍보하는 미션을 가진 팀입니다. 2015년부터 시작하여 2022년 기준으로 연간 약 2,800만 명이 이를 방문하는 식품안전나라의 주요 정보를 국민들에게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제10기 식품안전나라 서포터스 모집 정보 👥

    이번 제10기 서포터스 모집은 2023년 6월 5일부터 6월 20일까지 진행됩니다. 식품안전 관련 콘텐츠 제작과 SNS 홍보 활동에 관심이 있는 19세에서 34세 사이의 청년분들 중, 홍보 활동 경험이 있거나 자립준비청년을 우대하여 총 12명을 모집합니다.


    제10기 식품안전나라 서포터스의 활동 📚

    10기 서포터스는 고령층을 대상으로 식품안전나라 이용법 등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개발하고 홍보하는 데 주력할 예정입니다. 이들은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고령층이 식품안전나라를 이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디지털배움터 등에서 홍보할 예정입니다. 또한, 서포터스는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식품안전 정보를 활용할 수 있도록 청년의 시각에서 식품안전나라의 개선 아이디어도 제안합니다.


    서포터스 활동 혜택 💰

    서포터스로 활동하는 동안 매월 12만원의 활동비와 수료증이 주어지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식약처장상 등이 수여됩니다.


    참고 사항 📝

    서포터스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식품안전나라 누리집(www.foodsafetykorea.go.kr)과 식약처 SNS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포터스 모집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도 증정됩니다.

    지난 서포터스 활동 콘텐츠는 '식품안전나라 누리집 → 알림·교육 → 교육·홍보 자료실 → 식품안전나라 서포터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