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정사법인 청효' 사무소 찾아오시는 길

by 청효행정사 2022. 11. 9.

반응형

글 목록

     

    부산광역시 남구 전포대로133, wework 11층

     

     

     

    차량 이용

    행정사법인 청효 주차장 입구

    위 사진은 건물 주차장 진입부 입니다. 자가 차량을 이용하여 방문할 경우 네이게이션에 '전포대로 133'으로 검색하면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전포대로 133 또는 '위워크BIFC', 'IFC부산'으로 검색)

    무료주차 가능 주차장 진입 방향

    건물로 진입하시면 주차장 입구가 좌.우로 있습니다. 좌측 AVANI 호텔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 후 엘리베이터 위치

    주차 후 엘리베이터는 호텔 입구 방향에 있는 'H'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엘리베이터 입구 쪽으로 오시면 복도 양쪽으로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여기서 오른쪽 ANANI 호텔 전용 엘리베이터가 아닌 왼쪽 '오피스'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셔서 11층 wework 라운지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방문전 연락주시면 11층 라운지에서 맞이하겠습니다.

     


     

    지하철 이용

    부산 지하철 2호선 국제금융센터.부산은행역 3번 출구

    지하철을 이용하여 방문할 경우 부산 지하철 2호선 국제금융센터.부산은행역에 하차 후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지하철 출구부터 사무소 건물 입구까지

    지하철역 3번출구에서 나와 약 300m 오시면 'wework' / 'AVANI' 라고 적힌 건물 입구가 보입니다.

     

    건물 및 엘리베이터 입구

    건물 입구쪽 외부에서 보이는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여 2층으로 올라온 다음, 사진과 같이 보이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11층 wework 라운지로 올라오실 수 있습니다. 방문전 연락주시면 11층 라운지에서 맞이하겠습니다.

     


     

     

    반응형